뉴욕 숙소 추천: 위치 좋고 깨끗해! (뉴욕 재미민박 뉴욕방)

 12시가 넘은 시간...요즘 제가 잠을 못 자고 있어요 그때도 저는 푹 잔 것 같아요 요즘 더 잠을 못 자는 것 같아요.(눈물) 밤낮이 바뀌었는지(눈물)-밤중에 깨는 경우도 있어서 오늘은 천천히 블로그를 쓰다가 잡니다. 아...

드디어 제가 가져온 글은 뉴욕 숙소 글이에요.홍홍 저희는 뉴욕에서 재미민박을 이용했습니다.뉴욕을 먼저 다녀온 친구가 뉴욕 호텔은 너무 비싸서 T T 한국인 숙박을 추천해줬어요! 그래서 그때부터 열심히 한국인 민박을 알아보고 있었어요.홍홍

장소와 깔끔함을 중심으로 보고 있었는데, 당시 찾았을 때 여러 장소 중 '뉴욕방'이라는 곳이 남아 있었어요!뉴욕방은 뉴욕에서 몇 개 있는데 저희가 이용한 것은 뉴욕방 뉴2호점이었습니다~! 7월 1일에 입실해서 7월 7일에 퇴실하기로 해서 미리 문자로 연락하고 갔어요!문자+카톡으로 연락하고 갔는데 어디선가 매니저 오빠를 만나야 했어요.미리 알려서 주신 그 위치로 가면서 연락 드리자면 매니저가 오셨어요.




뉴욕 호텔머니저 형 만나러 가는 길~ 정말 짐도 많지만 그래도 잘 찍었습니다 ㅠ_ㅠ뉴욕한테 맞았을 때라 눈을 돌려보니 모두 영화의 한 장면 같았습니다.
근데 지금도 그래요.
뉴욕 방으로 가고 있는 조지의 덕질 아이템거기서 매니저를 만나서 뉴욕 숙소로...?하하라고 해 주셨는데!
들어가 보니 방이 짜라라란~~ 무엇보다 에어컨이 켜져 있어서 너무 시원했어요. 여기 올라올때도 매니저 오빠한테 "뉴욕 왜 이렇게 더워" 라고 했어요T) 뉴욕의 큰~ 아파트 같은 곳에 각자 방을 쓰고 + 공용 주방 + 공용 욕실을 쓰는 구조였어요! 생각보다 훨씬 뷰가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_*호텔과는 또다른 시티뷰에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기가 아마 26층이었나? 그랬던 것 같아요. (웃음)
뉴욕 방 가격도 궁금하실 것 같아서.. 총 6박 1,030달러였어요! 예약할 때 미리 반 보내시고~ (미국 계좌로 보내셔야 하니 은행 창구에 가서 보내주세요) 그리고 매니저님을 직접 만나서 남은 금액을 내시면 됩니다.100만원이 넘는 돈이지만 뉴욕의 호텔은...하루에 30만원이 넘는 금액이라 더 쌉니다.
저희가 2인방을 썼는데 침대도 정말 넓고! 뷰도 좋고 ㅠ_ㅠ저희 캐리어가 다 28인치여서 크던데 체크아웃하는 날만! 닫아놓고 맨날 열어놨어요. 아쉽게도 제가 이때 사진을 잘 찍지 못했어요 항상 숙소 찍는 게 버릇인데 왜 이럴 때 안 찍었는지... 그래도 방은 열심히 찍어놨으니까! 설명을 해드릴게요.
전부 6박 청소는 3일째에 한번 해주세요. 하지만 청소가 필요없으면 따로 매니저에게 하면 됩니다.저희도 청소할 필요 없고 수건만 더 달라고 했거든요. (웃음) 왼쪽 줄무늬 침대는 조지가 쓰고, 저는 오른쪽 침대를 썼어요. 둘 다 사이즈가 커서 정말 편하게 잤어요. 혼혼

그리고 오른쪽에는 이렇게! 옷장이 있어요 ㅎㅎ 안에는 이케아 의자도 있고, 서랍도 있어서, 나머지는 저희가 사 온 것이고, 거기에 쭉쭉 실려요...(희열..!) 여기는 공간도 충분해요 ㅎㅎ
그리고 역시 제일 좋은건...!! 방에서 바라보는 뷰..!!! 정말 멋있죠?제 서명 왼쪽에 쭈~욱 빨간 거 보이시죠? 저게 HOPE예요! 그래서 저기 가서 오른쪽으로 쭉! 가면 타임스퀘어가 있어요
저희가 타임스퀘어에 갈 때 항상 걸어다녔어요. 그리고 근처에 지하철역도 있으니까! 전철을 타는 것도 좋았습니다.여기 위치는 정말 bbb 뉴욕방보다 더 깨끗하고 좋은 뉴욕 한인박도 있지만 우리는 위치에 정말 만족했어요!











뉴욕 숙소 추천! 해가 질 때 감탄하면서 영상을 찍어놓은 게 있네요 TT뷰가 정말 bbbbb
여긴 너무 예뻐서 사진찍기에도 좋아요*_* 혼홍~ 여기가 바로 포토존..!!
그리고, 저는 부엌이나 화장실은 찍지못했지만, 둘 다 넓어요!화장실에는 샴푸나 린스 등은 완비되어 있고~ 주방도 엄청 넓어서 조리해서 먹기 편해요! (실제로 조리하는 분도 있었어요 ) 냉장고도 있고..!!) 그리고 이 건물 자체에 세탁실 같은 것이 있어서 빨래도 할 수 있어요! 물론 돈은 들구요!!

그리고 앞에는 이렇게 책상이 너무 떨려요아마 가끔 뉴욕 여행기로 제가 방에서 찍은 사진들을 보여드릴 거예요.*_*제가 여기서 매일 여행룩을 찍으면서 걸었으니까요.
여기 사진에 보이는 분홍색 헤어드라이어는 뉴욕 방어구입니다 드라이기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사진이 너무 없어서.. 그래서.. 제가 이런 사진까지 가져왔어요.. 왜 찍었는지도 모르겠어요
아무튼 이런 책상이 하나 있어요! 뉴욕에서 여기 앉아서 불닭볶음면도 먹고TT 그 당시에 일도 하고...화장도 하고...빨래도 말려놓고 유용하게 사용한 책상입니다.

뉴욕 방의 아침 저녁입니다 눈을 뜨면 왼쪽 같은 그림이 나와서 맨날 "꺄" 하면서 일어났고 조지는 그때 당시에 저희 유행어를 하면서 깨워줬어요 오른쪽 역시 자다가 카톡에서 깨니까 또 멋있고 졸리게 찍어놓은 사진이에요
위치도 좋고, 예쁘고, 뷰도 좋은 뉴욕한인민박이었습니다*_* 저희는 정말~~~ 말에 만족하고 와줘서! 다시 뉴욕에 가면 또 저기로 갈 것 같습니다.캐핸 민박을 찾으시는 분들께도 옹추x2900 8th Ave, New York, NY 10019 미국 뉴욕 방이 일반 아파트라 정확한 위치가 안 나오네요.ㅠ_ㅠ당시 매니저님과 만났던 장소에 표시해 둘게요!! 다들 참고해 주세요~!
#뉴욕한인민박 #뉴욕숙소 #뉴욕숙소추천 #뉴욕방 #180701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편의점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 구입 팁과 등록 방법

2021 정시 원서접수 방법 (회원가입, 공통원서작성방법) 진학사 어플라이 및 유웨이 어플라이)

이한결 20cm아이돌인형/봉제인형 주문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