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바이오틱스 추천 선택 앞에 확인해 주세요

 프리바이오틱스 추천 선택 전에 확인할 내용을 체크해주세요!

평소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지 게다가 자연스럽게 활동량도 적은 편이었어요.이런 이유 때문인지 속이 더부룩하고 배변활동도 원활하지 않아 힘들었습니다.피부 트러블도 생길 정도였는데 문제점을 해결하려고 요구르트를 먹고 가볍게 걷기 운동도 해보았지만 소용이 없었죠.스트레스로 장이 민감해져 있다고 추측하는 것만으로 원인을 몰라서 짜증이 날 뿐이었습니다.
속이 안 좋아서 식사를 할 때도 마음놓고 먹지 못하고 점점 기운이 없어졌어요.물을 많이 마시거나 식이섬유 위주의 식단을 구성하고 체크했는데도 불구하고 눈에 띄게 좋아지는 것을 느끼지 못했습니다.그래도 유산균을 체크하는 것은 이전에도 섭취한 경험이 있는데,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 적도 있어 매일 제대로 계속 먹는 것에 자신이 없었다는 이유도 있었습니다.
그 와중에 장 건강에 대해서 알아보았지만 단순히 배변이나 소화에만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면역기능을 유지하는 데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몸 속 면역세포의 70~80%가 가장 많이 살고 100여종의 균이 100조 이상 서식한다고 합니다.음식물을 소화 흡수시키고 노폐물을 배설하는 동시에 각종 자극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역할까지 하기 때문에 결국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올바른 음식 섭취와 생활습관이 중요한데 조금은 쉽고 빠르게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영리한 유산균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예전과 달리 유산균의 종류도 다양하고 내세우는 장점도 달라 신중하게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찾게 됐고 결과적으로 중성미자로 제조한 유기농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을 선택한 겁니다.
프리비오틱스라는 말이 익숙하긴 한데 뭐에 대해서는 몰랐어요비슷한 이름의 프로바이오틱스로 헷갈렸지만 정확하게 알아봐야 할 것 같아서 관련 정보를 찾아봤어요.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에 좋은 미생물을 가리키는 것으로 나타났고 프리바이오틱스는 그 먹이가 되는 것이라고 말해 이해하기 쉬웠어요.
즉, 프로바이오틱스를 활발하게, 유해균을 억제하기 위해서도 작용해, 건강한 장소를 유지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이전 유산균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에만 집중됐다면 최근에는 프리바이오틱스까지 결합해 더 높은 효율성을 이끌어낼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가 주류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장까지 내려가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레비오틱스의 대표적인 하나인 프락토올리고당이 있는데 장내 유익균 증식과 유독균 억제에 좋은 영향을 주는데 원활한 배변활동에 효율적이며 칼슘을 흡수하는데 작용한다고 합니다.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에 선택한 프리비오틱스는 유기농 프릭토올리고당을 원료로 사용하여 안정적인 측면에서 마음에 들어 고를 수 있었습니다.
가공식품이라면 구매에 있어 함량이 중요한 기준으로 여겨지는 디프락트올리고당을 5,000mg이나 함유하고 있는데 비교해 보면 이는 충분한 수준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유기농으로 부족하지 않은 함량까지 보이는 제품이라 배제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프레바이오텍스를 알아보고 중요하게 생각한 점이 하나 있었는데 만약 학부모나 첨가물을 넣은 제품이라면 빼고 고르기로 결심했다.예전부터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제품 공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줄이기 위해서이거나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부형제나 향, 색칠을 위해 사용되는 첨가물은 필요한 물질로 볼 수도 있지만 생각해 보면 화학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섭취 후에는 여러 가지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먹지 않는 것이 유익하다는 것입니다.
현재 먹고 있는 프레비오틱스 유산균은 세포를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셀렌,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도 함유하고 있어 든든합니다.튼튼한 장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탱하는 원료까지 건조효모 형태로 들어 있기 때문에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부원료에 대해서도 알아봤는데 갈락토오리고당과 귀리 식섬유, 초유단백, 유기농 알로에베라겔까지 함유되어 있어서 전체적인 몸 건강 유지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일반 유산균과 마찬가지로 분말의 스틱제품으로 보편적인 타입이지만 손쉽게 먹고 휴대할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장소에 관계없이 먹을 수 있고, 가방에 채워 넣어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니까요.
현재 3주 정도 섭취를 계속하고 있는 결과, 몸이 가벼워진 것을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준비하고 있는데, 공복 상태에서 충분한 물과 함께 마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하여 맞추고 있습니다.소화액은 산성을 띠는데 분비가 많은 식후에 섭취하면 유산균이 대장까지 안전하게 이동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이런것들도중요한포인트라고생각했지만열심히먹어도적절한상태나시간이지나면충분하지않을테니까요.
프레비오틱스 유산균을 먹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상태가 좋아지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이전의 변화를 느끼지 못했기 때문에 조금은 꼼꼼하게 살펴보고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지만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효율적인 면에서도 전혀 부족하지 않아 만족감을 가지고 매일 챙겨 먹고 있습니다.그렇다고 너무 의지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물도 충분히 마시고 습관도 고치면서 계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몸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인인 만큼 필요하다고 생각되신다면, 이를 잘 참고해서 믿을 수 있는 유산균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본 제품은 질병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 지급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편의점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 구입 팁과 등록 방법

2021 정시 원서접수 방법 (회원가입, 공통원서작성방법) 진학사 어플라이 및 유웨이 어플라이)

이한결 20cm아이돌인형/봉제인형 주문제작